위메이드, '에브리타운 for Kakao'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플레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개발한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향기로운 초를 만들 수 있는 '아로마 캔들 공방'과 '당근 케이크 전문점', '버섯크림수프 전문점', '가지 파니니 전문점' 등 고급요리를 만들 수 있는 생산시설이 선보여진다.

프리미엄 축사 2종, 각종 잼과 올리브 유 등이 생산 가능한 우정상점 생산시설 11종도 더해지며, 신비로운 마을로 꾸밀 수 있는 '하늘 페일블루 오로라' 등 색다른 조경물 10종도 추가된다.

또한, 빌리저 '소피아'의 신규 복장은 저장고 및 요리 판매 금액과 퀘스트 보상 경험치 상승 효과, 일손돕기 보너스 추가 등 능력을 보유 하고 있다.

한편, '에브리타운 for Kakao'는 5월 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커플타운을 맺고 있는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백화점 상품권, 외식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늘부터 27일까지 일주일 간 저녁 9시부터 11시 사이에 접속한 이용자 모두에게 100만 골드와 500하트를 지급하는 특별 접속 이벤트를 진행하며 초보 이용자 및 특정 요리 5회 이상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작물 아이템과 시드(게임머니)를 각각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브리타운 for Kakao'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브리타운 이미지
에브리타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