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 소울, 올해 겨울에 북미, 유럽 시장 출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블레이드&소울'을 올해 북미, 유럽 지역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금일(20일) 밝혔다.

'블레이드&소울'의 북미, 유럽 버전은 엔씨소프트의 북미 법인인 엔씨웨스트(대표 윤송이)를 통해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의 세 가지 언어로 출시되며, 2015년 가을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진행하고, 겨울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엔씨웨스트의 게임 퍼블리싱 총괄 임원인 존 번스(John Burns)는 "블레이드&소울은 북미/유럽 게이머들이 가장 기대하는 온라인 게임 중 하나"라며, “블소를 통해 독창적이고 새로운 게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출시 발표와 함께 홈페이지,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와 같은 공식 채널을 열었다. 공식 채널을 통해 블소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5월 21일(현지 기준)부터 블소를 소개하는 인터넷 실시간 방송도 시작한다. 이용자는 인터넷 게임 방송 서비스인 트위치 TV(http://www.twitch.tv/bladeandsoul)에서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블레이드&소울 이미지
블레이드&소울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