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결사단: MIC' 설치 인증하고, 사보텐스토어에서 선물 받자

포플랫(대표 강재호)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미소녀결사단: MIC(Midnight In City)'의 특별 이벤트 진행을 위해 에스비티에서 운영하는 서브컬처 스토어 '사보텐스토어'와 제휴를 맺고 오프라인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미소녀결사단: MIC'는 출시 전부터 웹툰 아메리카노 엑소더스의 '아멜', 나이트런의 '프레이', 사보텐스토어의 대표 캐릭터 '사보리'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큰 화제와 인기를 모았으며, 이런 인기에 보답하고자 팬들을 위한 오프라인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프라인 특별 이벤트는 크게 2가지로 사보텐스토어 사당 본점에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하나는 매장 점원에게 '미소녀결사단: MIC'가 설치된 화면을 보여준 뒤, 아멜, 프레이, 사보리 중 원하는 캐릭터 1개를 말하면, 해당 캐릭터가 인쇄된 고급 안경닦이 손수건 1장을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손수건은 각 캐릭터당 330개 한정으로, 수량이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다른 이벤트는 이번 제휴를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구성된 오프라인 상품 ‘사보리 특별 패키지’로 한정 100개만 판매 한다. 이 상품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 됐다. 상품 구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사보텐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소녀결사단: MIC' 카페(http://goo.gl/SVD1gB)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미소녀결사단 이미지
미소녀결사단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