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고양한 귀여움이 가득~' 'Daily Kitten' 정식 출시

주식회사 니젠(이하 니젠 / 대표 이광일)은 'Daily Kitten'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프랑스의 개발사 'Honikou Games'가 개발한 'Daily Kitten'는 현재까지 백만 다운로드 이상을 달성한 모바일게임으로 프랑스에 위치한 퍼블리셔인 'Plug In Digital'과 니젠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한국 및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출시된다.

데일리 키튼
데일리 키튼

'Daily Kitten'은 8종의 아기 고양이를 육성하는 게임으로, 고퀄리티 3D 디자인과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의 사실적 묘사와 및 아기자기한 그래픽 애니메이션을 만날 수 있다.

특히, 공놀이, 레이저놀이, 캣타워, 거울 보며 놀기, 장애물 달리기 등 다양한 미니게임과 사료주기, 배변처리, 샤워하기, 고양이 재우기 등 다양한 육성요소가 존재하며, 하루 단위로 다양한 퀘스트가 등장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니젠은 'Daily Kitten'게임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고양이와 관련된 커뮤니티 및 카페와 제휴하여 각종 이벤트를 단계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니젠의 백철민 팀장은 “'Daily Kitten' 게임 출시를 계기로 고양이를 좋아하는 여성 게이머들에게 생활 속의 힐링 게임으로 인식 될 것”이라며 “고양이를 통해서 게임 안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재미요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니젠은 게임 개발, 유통 및 퍼블리싱 전문 회사로 국내 및 해외에 퀄리티 있는 게임을 제공하고 있으며 '모두의게임', '퐁당퐁당스토리'등 다양한 게임을 안정적으로 운용하고 있다. 특히, 'Daily Kitten'게임에 대하여 니젠이 보유한 기획 및 마케팅 경험을 통하여 국내 및 아시아지역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aily Kitten'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DailyKittenGa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 키튼
데일리 키튼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