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컴투스, '동남아 매출 순위 Top3' 달성

게임빌-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모바일 앱 통계 분석 업체인 앱애니(App Annie)의 발표에서 동남아 매출 순위 3위를 기록했다고 금일(26일) 밝혔다.

앱애니의 'Mobile Game Trends in Worldwide and SEA' 발표에 따르면, 동남아시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합산 3월 '동남아 Top 게임 퍼블리셔 매출 부문' 순위에서 게임빌과 컴투스는 슈퍼셀, 라인에 이어 3위를 차지하며 양사 연합의 성과를 인정받았다.

이번 결과는 컴투스의 '서머너즈 워', '이스트 레전드' 등과 게임빌의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다크어벤저2' 등이 동남아 전역에서 고르게 인기를 끌면서 이 같은 성과를 견인한 것으로 풀이된다.

특하, 이번 발표에서 앱애니는 애플 앱스토어 매출 전 세계 10위에 오른 대만, 구글 플레이 다운로드 세계 7위, 8위에 오른 태국과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 시장의 급격한 성장세를 전했다.

한편, 게임빌과 컴투스는 미국, 일본 중국, 대만 등 세계 주요 거점을 통해 글로벌 공략을 가속하고 있으며, 해외 자회사 및 지사 건립도 지속적으로 추진 중이다. 아울러 게임빌은 상반기 중에 유럽 현지 법인도 설립할 예정이다.

게임빌-컴투스 동남아 매출 3위
게임빌-컴투스 동남아 매출 3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