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본 당신 받아라!' 여우비, TV CF 이벤트 진행

넥스트무브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여우비'에 '열심히 시청한 당신, 선물을 다 가져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6일) 밝혔다.

감성적인 요소를 담은 모바일게임으로, 많은 주목을 받은 '여우비'는 최근 케이블TV를 통해 CF 광고를 진행한 후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 상위권에 오르는 상승세를 기록 중이다.

'열심히 시청한 당신, 선물을 다 가져라!'라고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넥스트무브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여우비'의 CF 영상 게시글에 좋아요를 클릭한 후, 해당 광고의 메인 슬로건을 댓글로 작성하여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를 통해 페이스북 좋아요를 클릭한 게이머 전원에게 승급단 25개 쿠폰을, 댓글을 작성한 게이머 모두에게 500원보 쿠폰이 각각 전원 증정된다.

넥스트무브의 한 관계자는 "최근 여우비의 CF 광고 진행 후 여우비의 인기 순위가 높아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며, 이어 "이를 기념하여 소소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달콤한 CF 영상도 감상하시고 간단한 이벤트 참여로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우비' 모바일 페이지(http://m.rain.nextmv.com) 및 공식 페이스북(http://on.fb.me/1Abl8Ef)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우비
여우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