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드래곤 페이트' 시즌2 업데이트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드래곤페이트'의 시즌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해당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의 최대 레벨이 기존 90에서 95로 확장됐으며, 네 번째 맵인 '파스크 공국' 지역과 노스윈드, 블랙엔트, 선스피어, 일루미나, 시그너스, 그레이븐 등 6개 가문 지역이 새로 등장했다.

아울러 서버 내 모든 게이머가 함께 처치하는 강력한 레이드 NPC인 월드 보스로 드래곤 '냉룡 스크툼, 폭룡 킬번'이 등장해 게이머는 해당 월드 보스를 처치하고 용의 목걸이와 귀걸이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게임 내 최고 난이도인 어둠의 성채 레이드 던전 '망각의 지대', 코스튬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코스튬 상점, 기존 최고 스킬인 전설 등급 스킬을 99단계까지 강화시키면 영웅 등급 스킬로 진화시킬 수 있는 시스템도 추가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이번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부터 오는 6월 1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이머가 게임 내에서 특정 조건 달성할 때마다 지급되는 헬더의 징표, 다크림의 징표를 모아 보상 아이템으로 교환하는 '수호가문의 증표 수집 이벤트'가 열린다.

또한, 쿠폰, 무기, 은화 등을 하나로 묶은 패키지 아이템을 신규 게이머 전원에게 증정하고, 게이머가 1레벨부터 40레벨까지 각각 5레벨씩 달성할 때마다 스킬 열쇠, 상자, 귀걸이, 반지 등 추가 보상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드래곤페이트' 시즌2 업데이트에 맞춰 네이버 앱스토어와 티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 페이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ragonfa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페이트시즌2
드래곤페이트시즌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