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따르라 for Kakao', 4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 디앱스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SNG '나를 따르라 for Kakao(이하 나를 따르라)'의 4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나를 따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궁전' 최대 레벨을 기존 19레벨에서 20레벨로 상향 조정하고, 일반 전투 스테이지인 '적벽대전'을 추가함으로써 고레벨의 게이머들을 위한 콘텐츠를 강화했다. 이에 더해 건물 능력치를 강화하는 '내정 기능'과 장수의 자질을 상승시킬 수 있는 '수련 기능'을 새로 적용하며 육성의 재미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

이밖에도 길드 콘텐츠의 핵심인 '영토 쟁탈전'의 영지 개수를 35개에서 50개로 확장, 전투 횟수 15회에서 10회로 축소, 영지 별 보상을 2배로 전격 상향했다. 이를 적용한 4차 '영토 쟁탈전'은 27일부터 내달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나를 따르라'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27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아이템을 제공하는 게릴라 이벤트를 진행하고, 내달 2일까지 매일 출석하면 '체력단', '황금 보물함', '황금 열쇠', '진급석', '명장 모집 주머니' 등의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나를 따르라' 광고 모델로 활약한 '김대명808'을 만나 전투를 벌인 뒤 공식 커뮤니티에 인증 게시물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신장 모집 주머니'와 '대가 생산 주머니', '황금 보물 상자', '황금 열쇠'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내달 1일까지 이어진다.

인크로스 정상길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투 콘텐츠 및 영지와 장수 육성 요소를 추가해 게임의 깊이를 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신규 기능이 적용된 '나를 따르라'를 재밌게 즐겨 주시고, 게이머분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를따르라 for Kakao' 카페(http://cafe.naver.com/followmefk)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나를따르라 이미지
나를따르라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