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라레: 마법도서관, '언령전기' 업데이트 실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카드 배틀 모바일게임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에 '언령전기' 시즌 업데이트를 금일(29일) 진행했다.

'언령전기' 업데이트는 큐라레에서 자신의 작품으로 세계를 창조하는 문학가와 그들의 피조물인 '언령'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랏빛의 아름다운 문인 '무라사키', '괴테'의 언령, 영혼을 대가로 계약하는 '메피스토펠레스', 우화 속 동물들에 둘러 쌓인 '아이소포스' 등 고퀄리티 일러스트 마도서 21여 종이 추가됐다. 아울러 0시즌 SR+ 마도서들을 프리미엄 인쇄 테이블에서 삭제하고, 월 정액 마력석 상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츨시된 상품은 매일 3마력석씩 30일 동안 지급되며, 총 44,000원 상당의 90마력석이 약 88% 할인된 5,500원에 판매된다. 월정액제 상품 출시 기념 체험 이벤트도 6월 3일까지 진행되고, 게임에 접속한 게이머 모두에게 매일 1,650원 상당의 3마력석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6월 한달 간 꾸준하게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에게 혜택을 증정하는 출석 보상 지급 이벤트도 준비했다.

게임에 접속하는 게이머의 출석 일수에 따라 출석 7일차에는 5성급 마도서를 획득할 수 있는 'SR 손상서'를, 14일차에는 'SR 성장서'를, 28일차에는 6성급 마도서를 획득할 수 있는 'SR+ 손상서'를 지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큐라레: 마법도서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qura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큐라레 마법도서관
큐라레 마법도서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