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두야 빵집가자', 조카바보들 모여라

아툰즈(대표 이진희)는 자사의 모바일 SNG '자두야 빵집가자 for Kakao'에서 '무한애정 조카바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엑소 카이, 엄정화, 이서진 등 자신의 조카에 대한 깊은 애정을 보이고 있는 열혈 이모, 삼촌들이 늘고 있는 트렌드를 반영해 진행하는 것으로, 게임을 즐긴 후 공식 커뮤니티에서 자신의 조카를 소개하거나 조카와의 추억, 조카와 얽힌 재미있는 사연과 에피소드 등을 글 혹은 사진으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조카에게 선물을 지급한다.

조카에게 전달될 경품선물은 자두의 코믹한 음성이 나오는 '자두야 부자되자' 저금통 완구, 온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자두야 눈싸움하자', '자두야 뚜껑치자' 보드게임,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와 아이템 등이 담긴 '자두야 빵집가자 미니스티커북' 등 만화 '안녕자두야'의 '자두야 ~하자 시리즈' 캐릭터 완구, 문구상품들이다.

아툰즈 관계자는 "출시 이후 20~30대 여성유저분들이 꾸준히 게임을 이용하며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도 즐기고 계신다"며 "그 동안 추억의 만화 이벤트, 미니 전기오븐 현물경품 이벤트, 빵스타그램 SNS이벤트 등으로 8090 유저들의 열렬한 참여를 이끌었었다. 이 번에 진행되는 색다른 이벤트로 유저들이 서로 조카에 대한 애정을 공감하고 이모,삼촌과 조카들이 함께 게임도 즐기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무한애정 조카바보 이벤트는 오는 6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s://game.nanoo.so/jadoobake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두야 빵집가자 무한애정 조카바보
이벤트
자두야 빵집가자 무한애정 조카바보 이벤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