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게임쇼2015] MS, 굿게임쇼에서 자사의 신게임기 XboxOne '매력 발산'

한국마이크로스프트(이하 MS)가 '굿게임쇼 코리아 2015'(이하 '굿게임쇼')를 통해 자사의 新게임기 Xbox One(이하 엑스박스원)과 전용 동작 인식 기기 '키넥트'의 게임들을 테마 별로 공개했다.

굿게임쇼ms01
굿게임쇼ms01

MS는 이번 행사에 펀존, 스포츠존, 댄스존, 운동존, 교육존, 기술존 등 여섯 개의 테마로 구분한 부스를 꾸몄으며, 관람객들에게 키넥트 전용 게임 '키넥트 스포츠 라이벌', '댄스 센트럴 스포트라이트', '후르츠 닌자 키넥트 2', '셰이프 업' 등의 게임을 선보였다.

다양한 연령층의 관람객들이 부스를 참관하는 가운데, 댄스존에 설치된 '댄스 센트럴 스포트라이트', 펀존에 설치된 '후르츠 닌자 키넥트 2'가 미취학 아동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관심을 끌며 긴 대기열을 만들어냈다.

ms굿게임쇼02
ms굿게임쇼02

교육존에서는 대교 어린이TV의 키넥트 게임 대결 프로그램 '하이파이브 슈퍼키즈를 찾아라!'의 대결 종목인 '키넥트 어드벤처'와 '키넥트 스포츠' 게임 시연이 진행되어 인기를 모았고, 기술존에서는 키넥트 기술을 시연하기 위한 승마 기구가 주목을 받았다.

이외에 교육존에서 '하이파이브 슈퍼키즈를 찾아라!' 하이라이트 영상이 같이 공개되었고 다양한 율동을 체험할 수 있게 하는 등 MS 부스는 다양한 즐길거리로 미취학 아동 뿐만 아니라 성인들까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ms굿게임쇼03
ms굿게임쇼03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