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만원의 주인공은?' 외계침공 주식회사, 지구인 최강자 리그 진행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타임캐스트(대표 최영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퍼즐 모바일게임 '외계침공 주식회사 for Kakao'(이하 '외계침공 주식회사')에 지역별로 게이머들이 경쟁하는 '지구인 최강전' 리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외계침공 주식회사'는 카카오 프렌즈의 아빠 호조가 아트 디렉터로 참여해, 엉뚱 발랄한 캐릭터들이 블록을 터트리며 외계인을 무찌르는 코믹한 한붓 그리기 퍼즐 게임이다. 특히 LBS(위치 기반 서비스)를 사용한 '지역최강전' 콘텐츠는 게이머가 게임을 플레이한 지역의 랭킹에 자동으로 등록되어 실시간으로 각 지역에서 자신의 순위를 알 수 있다.

이번 대회의 본선리그에서 자신의 순위 확인은 게임 내 '지구인 최강전 랭킹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예선전이 진행되고 있는 '지구인 최강전' 리그는 '외계침공 주식회사' 게이머 전체를 대상으로 하며, 오는 31일까지 게임 내 '지역최강전'을 통해 선발된 85개지역의 각각 1위~3위 게이머들은 6월 1일부터 7일까지 본선에 참여할 수 있다.

리그에는 일반 행성랭킹에서 획득하는 점수 중 가장 높은 점수가 자동으로 반영되며, '지구인 최강전' 리그에서 1위를 기록한 게이머에게는 200만원, 2위는 70만원, 3위는 30만원의 상금이 각각 주어지며, '지역최강전'에서 입상한 모든 게이머에게는 300 보석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외계침공 주식회사'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alien43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외계침공 주식회사
외계침공 주식회사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