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미녀들 총 출동!' 진삼국난무, 캐릭터 화보 & 영상 공개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웹게임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의 캐릭터 소개 영상과 홍보모델 최신 화보를 금일(29일) 공개했다.

이번에 선보인 영상은 게임 시작과 함께 게임 스토리를 풀어가는 주인공인 '무사', '책사', '궁수'에 대한 상세한 캐릭터 특성과 실제 전투장면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특히 '소교', '대교' 등 미인의 능력치 향상을 통해 주인공 캐릭터의 전투력 강화를 꾀할 수 있는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만의 차별화 된 재미요소와 '여포', '제갈량', '장비' 등 삼국지의 대표 명장과 함께 적군을 상대로 역동적인 액션을 펼치는 게임속 전투를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6월 3일까지 진행중인 '진삼국난무 최고의 미인을 뽑아주세요!' 이벤트에 등장하는 홍보모델 10인의 최신 화보도 게임 홈페이지(http://sglw.nextgamelife.com)의 화보 게시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진삼국난무'의 VIP 게이머를 위한 특별한 접속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밤 10시에 게임에 접속하면 전설급 장수를 획득할 수 있는 '고급모집령'과 '동전상자', '보석상자', '행운석' 등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진삼국난무' 홈페이지(http://sglw.nextgamelif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삼국난무
진삼국난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