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루나: 달빛도적단' 사전 체험 이벤트 진행한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캐주얼 온라인게임 루나: 달빛도적단'의 캐릭터 사전생성 이벤트와 함께 공개테스트 전 사전 체험 시간을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월 13일 12시부터 14일 자정까지 진행되는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는 만 15세 이상의 웹젠 게임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는 게임에 접속해 공개 서비스에 적용될 게임 콘텐츠의 일부를 미리 체험할 수 있으며, 캐릭터 생성 시 선점한 캐릭터명과 캐릭터는 공개 테스트 이후에도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웹젠은 금일 'GM노트'를 통해 신규 필드맵의 전경을 공개했다. 이벤트 기간에는 신규 지역과 투기장, PVP 등 핵심 콘텐츠와 지난 1월 비공개 테스트 이후 회원들의 건의 사항을 반영한 게임 시스템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웹젠은 이벤트 시작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캐릭터 생성 이벤트'의 세부 혜택 및 상세 정보를 추가로 공개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루나: 달빛도적단' 홈페이지(http://luna.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루나 달빛 도적단
루나 달빛 도적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