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아', 신규 서버 '레이아라' 신설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엔픽소프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엘로아'에 신규 서버 '레이아라'를 추가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29일) 밝혔다.

'레이아라'는 연합 내 가장 큰 세력을 구축하고 있는 페난드 왕의 셋째 딸이라는 스토리를 가진 게임 내 도우미 캐릭터(NPC)명으로 게이머들에게 친근한 느낌을 주기 위해 이번 신규 서버 명칭으로 사용됐다.

넷마블은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 23일까지 '레이아라' 서버에서 40레벨을 달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게임 재화인 100엘을 지급하고, 최초 40레벨 달성자에게는 플레이스테이션4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오는 6월 14일까지는 게임 접속 시 제공되는 기존 출석 보상 외 에바의 눈물, 에바의 숨결, 에바의 판도라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한다.

넷마블의 조신화 사업부장은 “지난 28일부터 시작한 네이버게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보다 많은 게이머들이 쉽게 '엘로아'를 즐길 수 있게 됨에 따라 한층 쾌적한 플레이 환경 제공을 위해 신규 서버를 추가하게 됐다”며, “신규 캐릭터, 레이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비롯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즐겁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엘로아' 홈페이지(http://eloa.netmarble.net) 및 네이버게임(http://eloa.game.nav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로아
엘로아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