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게임쇼2015] 굿게임쇼 현장에서 하스스톤-LOL-서든어택 이벤트 매치 열린다

굿게임쇼 코리아 2015(이하 굿게임쇼2015) 현장에서 금일(30일)부터 31일까지 하스스톤,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서든어택의 이벤트 매치가 진행된다.

굿게임쇼2015 현장에서 진행되는 제7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2015 경기지역 대표선발 예선전의 일환으로 현장에서 즉석으로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 매치가 펼쳐지는 것이다.

굿게임쇼2015를 찾은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 매치는 아마추어 e스포츠 대회 2015 경기지역 대표선발 예선전이 종료되는 시점부터 진행된다. 금일(30일)은 서든어택과 하스스톤 이벤트 매치가 진행되며, 31일(일)에는 LOL의 현장 이벤트 매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의 관계자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게임쇼인 굿게임쇼2015의 취지에 어울리게 남녀노소 모두에게 두루 사랑받는 게임들의 e스포츠 이벤트 매치를 준비했다. 현장을 찾은 관람객 여러분들이 부담없이 직접 참가할 수 있는 대회이니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굿게임쇼 인터뷰
굿게임쇼 인터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