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코스튬 플레이 공개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출시 1주년을 앞두고 캐릭터 코스프레 이미지를 금일(1일) 공개했다.

이번 코스프레의 주인공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6종의 메인 캐릭터 중 하나인 '뇌쇄나찰'로 특별히 코스튬 플레이 전문팀 제이코스의 '주아'가 완벽히 재현해 냈다. 특히 거대한 대낫을 주무기로 사용하며, 빠른 기동력과 강력한 파괴력을 자랑하는 '뇌쇄나찰'의 매력적인 캐릭터 콘셉트가 제대로 표현되었다는 평을 받고 있다. 게임빌은 더불어 특유의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의 액션성 넘치는 신규 홍보 영상도 최초 공개했으며, 조만간 '체술사' 코스튬 플레이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게임빌은 '크리타카: 천상의 기사단'의 '월드레이드' 업데이트 기념 2차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오는 14일까지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전설무기 5종'과 무기한 사용할 수 있는 '전신 아바타 코스튬'을 선물하고, 플레이 소감을 SNS에 공유하면 게임 머니인 '300캐럿'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crossevent.gamevil.com/event/kritika/evt8/pc/event.html?e=1)와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리티카 코스프레 이미지
크리티카 코스프레 이미지

크리티카 코스프레 이미지
크리티카 코스프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