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탑전기, 영웅들의 각성', 신규 게이머 위한 월정액 이벤트 실시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에 새로운 달인 6월의 시작과 동시에 신규 게이머를 위한 월정액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월정액 지원 대박 이벤트'는 금일부터 시작해 6월 한 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 기간 내 '도탑전기' 게임에서 신규 캐릭터를 생성한 후 일정 레벨까지 달성하면 30일간 매일 120개 다이아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월정액 상품을 무료로 지급한다. 기존 게이머들은 '친구초대 기능'을 활용해 새로운 친구를 초대하고, 신규 게이머가 기존 게이머의 초대 코드를 입력한 뒤 초대 받은 친구가 성장하면 할수록 다양한 혜택을 발 수 있다.

이와 함께 시즌2 업데이트 기념 월간 패키지 이벤트(http://goo.gl/1haFL5)도 진행 중이며, 최초 한 번만 신청하면 매월 첫째 주 수요일에 다이아를 포함한 각종 유용한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다. 월간 패키지 이벤트는 오는 3일에 이벤트 시작 후 첫 번째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다가오는 여름을 '도탑전기'와 함께 신나게 시작했으면 하는 바램으로 신선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많은 고민을 했다"며, "새롭게 '도탑전기'를 찾아주신 분들은 물론, 금까지 꾸준히 '도탑전기'를 응원해주신 분들 모두를 위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이벤트들을 준비하는 중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탑전기 이미지
도탑전기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