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타운, 신규 랜드마크 '신데렐라 호박마차' 공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플레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게임(SNG) '에브리타운 for Kakao'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금일(2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멕시코 가정요리 '칠리 콘 카르네 전문점', '프리미엄 사과잼 공장', '스페셜 명품 잼 공방' 등 생산 시설이 추가됐다.

또한, 옛 동화 속 느낌이 물씬 나는 '신데렐라 호박마차' 랜드마크가 새롭게 공개되며, 빌리저 '크리스틴'의 신규 복장인 '화려한 외출'은 저장고 및 요리 판매 금액 10% 상승 효과, 일손돕기 보너스 추가 등 능력을 보유 하고 있다.

이와 함께 위메이드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늘부터 7일까지 특정 시간에 접속 시 골드, 하트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에브리타임 이벤트'를 실시하며 지난 5월 19일 개설한 에브리 타운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오픈을 기념해 총 4가지 이벤트도 펼쳐진다.

아울러 오는 6월 10일까지는 나만의 타운 스크린샷을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보상이 주어진다. 6월 17일까지 공식 카페 회원 수 3만명 달성 시 전체 게이머에게 특별 아이템을 증정하며 일정 등급을 달성한 게이머 중 100명 뽑아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까지는 매주 월요일 카페 운영자가 제시하는 에브리타운배 장학 퀴즈를 진행해 정답을 맞힌 30명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브리타운 for Kakao'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브리타운
에브리타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