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공식앱 다운 받고 넷마블 모바일게임 아이템 받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한 넷마블)는 KBO(한국야구위원회)와 공식 제휴를 맺고 넷마블 인기 모바일게임 4종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제휴 이벤트를 통해 KBO 공식앱을 다운받으면 '모두의마블 for Kakao'를 비롯해 '마구마구 2015 for Kakao', '마구마구2 for Kakao', '레전드나인 for Kakao' 등 자사의 인기 모바일 게임 4종 중 1종의 게임 아이템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특히 캐주얼 야구 게임으로서 많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마구마구2015'를 비롯해 3D 캐주얼 야구 게임 '마구마구2', 실사야구게임 '레전드나인' 등 넷마블의 대표 모바일 야구 게임 3종이 제휴 이벤트에 함께 해 눈길을 끈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구글플레이를 통해 KBO 공식앱을 설치하고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이를 통해 이용자는 모두의마블(다이아 20개), 마구마구2(마구볼 50개), 마구마구2015(마구볼 40개), 레전드나인(마구볼 50개) 중 1종을 선택해 선착순으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벤트 종료 후 100명을 추첨해 KBO 정규시즌 티켓 200장(1인당 2매)도 지급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는 치열한 순위싸움 및 이승엽 선수의 400 홈런 등으로 점점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국내 최고의 인기스포츠인 프로야구 공식앱과 함께 국내 야구게임의 대명사 '마구마구'의 모바일 게임 아이템들을 한 번에 받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대한민국 대표 캐주얼 '모두의마블'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KBO-넷마블 제휴 이미지
KBO-넷마블 제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