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차차차2, 차범근-차두리 부자 인터뷰 영상 공개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 이하 넷마블)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게임 다함께 차차차2의 홍보모델인 차범근, 차두리의 인터뷰 영상을 금일(4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 차범근, 차두리 부자는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대전 등 새롭고 다양해진 콘텐츠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다함께 차차차2만의 긴장감 넘치고 화끈한 질주의 재미를 강조했다.

특히 스피드를 내세운 차범근과 강철 같은 체력으로 일명 ‘차미네이터(차두리와 터미네이터의 합성어)’라 불리는 차두리의 본격적인 경쟁을 예고하며 향후 벌어질 대결구도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차범근∙차두리 부자의 활약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에게 다함께 차차차2의 매력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전작을 뛰어넘는 호쾌함과 재미로 올 여름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버릴 다함께 차차차2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차범근, 차두리의 인터뷰 영상은 유튜브(http://youtu.be/FRIK9BetAH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차차2
차차차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