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클로저스’와 패션브랜드 스베누 제휴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패션브랜드 스베누(대표 황효진)와 제휴를 맺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클로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우선 7월 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거나 몬스터 사냥 시 획득할 수 있는 ‘스베누 불사조 뱃지’를 모아 ‘스베누 트레이닝 상하의’, ‘검은토끼 머리띠’, ‘시무룩한 고양이 꼬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스베누 불사조 뱃지’를 한 번 이상 획득한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베누 최신 신발 ‘아쿠아 카미노블랙’을 선물하고, ‘스베누 에디션 코스튬’을 구입한 게이머 중 추첨해 신발 ‘아쿠아 카미노블랙’,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스베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특정 ‘캔디시리즈’ 신발을 구입한 게이머 300명에게 선착순으로 ‘스베누 코스튬(3성)’, ‘트라이블스8~12’, ‘클로저 엘리트 육성코스 30일’, ‘말렉 크리스탈 10개’가 포함된 ‘캔디팩’을 증정한다.

한편, 넥슨은 이번 제휴 이벤트와 함께 클로저스 주인공 캐릭터 ‘이세하’의 기본 공격력, 각종 스킬들을 상향 개편하고, ‘플레인게이트’ 지역에 ‘안개 벌판’, ‘신록의 투기장’, 붉은 회랑’, ‘악몽의 제단’ 등 신규 던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clos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로저스
클로저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