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갓 오브 하이스쿨 '웹툰 DAY' 이벤트 실시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의 원작 웹툰이 연재 되는 매주 금요일마다 특별한 이벤트인 '웹툰 DAY'를 실시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원작 웹툰의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그대로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것이 특징이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실제 웹툰의 업데이트 날에 맞춰 매주 금요일 특별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웹툰 DAY' 이벤트를 선보인다. 금일 처음 시작하는 '웹툰 DAY'에는 스테미나, 캐릭터 뽑기권, 영혼석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지난달 21일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최고 매출 부문 7위까지 등극한 '갓 오브 하이스쿨'은 상당 기간 인기 부문에서도 1위 자리를 고수하며 성공한 첫 웹툰 게임의 면모를 과시했다.

게임의 카페를 통해서도 게임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 카페는 회원 수가 총 10만 명을 넘어섰다. 국내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상위권에 분포되어 있는 게임들의 공식 카페 회원 수를 살펴보면 '뮤 오리진' 15만, '서머너즈워' 11만, '영웅 for Kakao' 22만 등이다.

와이디온라인의 한 관계자는 "게임이 입소문을 타기 시작 한 후 공식 카페 회원 수가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라며 "게이머들과의 소통이 원활한 공식 카페를 통해 또 한번 '갓 오브 하이스쿨'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체감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매주 금요일 색다른 선물 아이템을 선보일 '웹툰 DAY' 이벤트를 통해 웹툰도 보고 게임도 하는 일석이조의 행운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갓 오브 하이스쿨'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갓오브하이스쿨 이미지
갓오브하이스쿨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