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코리아의 신작 '불패전신', 사전예약 참여자 10만 명 돌파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불패전신'의 사전예약 신청자가 10만 명을 넘어섰다고 금일(5일) 밝혔다.

지난달 29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한 '불패전신'은 화려한 스킬 구사와 짜릿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는 퍼펙트월드의 모바일게임이다.

중국에서 유명한 원작소설을 기반으로 탄탄한 스토리 라인을 구성한 '불패전신'은 실시간으로 주변 게이머들과 진검승부를 펼치는 PVP 시스템과 '전투의 동반자' 수호령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앞세워 중국, 대만에서 인기리에 서비스 중이다.

'불패전신'의 사전예약은 6월중으로 예정된 게임 정식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예약접수 페이지(http://bbzs- pre.nextgamelife.com/)와 겜셔틀, 게임팻, 겜톡톡, 게임부킹, 헝그리앱, N스토어, 아이템베이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한 게이머 모두에게 '루나 영웅 소환카드'와 이벤트 캐시가 증정된다.

한편,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불패전신'의 신규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금일 선보인 포스터 이미지에서는 실제 게임 체험시 만날 수 있는 '전사', '도적', '법사' 등 주요 캐릭터 3인방을 미리 감상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불패전신'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bzs)와 홈페이지 (http://www.nextgamelife.com/mobilegame/BBZ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불패전신
불패전신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