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바니팡'과 '퍼즐맞고' 크로스 프로모션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권혁빈)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슈팅 모바일게임 '바니팡 for Kakao'(이하 '바니팡')과 퍼즐 모바일게임 '퍼즐맞고 for Kakao'(이하 '퍼즐맞고)'의 크로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금일(5일) 밝혔다.

'바니팡'은 늑대가 데려간 버블 속에 갇힌 새끼 토끼를 버블을 터뜨려 구출해 나간다는 스토리의 슈팅 모바일게임으로, 동화처럼 묘사한 그래픽과 쉬운 조작 체계로 인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플레이할 수 있다. '퍼즐맞고'는 3개 이상의 블록을 매치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방식의 퍼즐게임이며, 고스톱 패를 블록으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크로스 프로모션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서비스하는 게임 간 첫 번째 공동 제휴로, 안드로이드 게이머들은 오는 8일 자정까지 각 게임의 이벤트 배너를 통해 게임을 설치하고 접속해 참가할 수 있다. 참여 게이머 전원에게는 각 게임별로 다이아 20개와 크리스탈 20개 등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니팡'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bunnypang) 및 '퍼즐맞고'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uzzlematg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니팡크로스150605
바니팡크로스150605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