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년 간 '서머너즈 워'를 플레이한 전 세계의 모든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금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이벤트 참여를 통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선물된다.

먼저, 금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출석 일수에 따라 속성 별 엔젤몬, 신비소환서 등 게임 지원 아이템이 선물되며, 오는 15일(월)부터 28일(일)까지 시나리오 스테이지와 카이로스 던전 전투 종료 시 신비 소환서, 속성 소환서, 크리스탈, 마나석, 경험치 부스터 등 다양한 혜택을 만날 수 있다.

또, 글로벌 1주년 이벤트 이후에도 매월 1주차 토요일에 룬 해제 이벤트, 2주차 주말에 영웅 던전 이벤트 등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난 1년 동안 서머너즈 워를 플레이한 전 세계 게이머들 덕분에 글로벌 서비스 1주년이라는 뜻 깊은 시간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라며 "향후에도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지속적인 재미를 제공하고 더욱 롱런할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monw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머너즈 워
서머너즈 워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