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PS비타의 신작 RPG '레이 기간트', 7월 30일 정식 발매

조영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PS비타용 신작 RPG '레이 기간트'를 오는 7월 30일 국내에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8일)발표했다.

레이기간트

'레이 기간트'는 운명을 테마로 한 롤플레잉 게임으로, 수많은 던전 RPG 작품을 제작한 경험이 있는 Experience가 개발을 담당했으며,손 맛을 느낄 수 있는 탐색과 전투와 탄탄한 스토리를 만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의 배경은 20XX년 6월로, 지구상의 각 도시들은 기간트라 불리우는 거대한 괴물의 습격을 받게 된다. 각 군의 힘으로 저항을 했으나 무력하기만 한 급박한 상황 속에서 '아마카제 이치야'라는 한 명의 소년이 미지의 힘 '요리가미'를 사용하여 괴물을 쓰러뜨리게 된다. 그러나 기간트 퇴치 후 소년의 힘이 폭주하게 되고, 이윽고 의식을 잃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레이기간트

특히, 스토리에 따라 3명의 캐릭터가 팀을 이루어 참전하는 파티 시스템을 통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으며, 기간트와 같은 거대한 몬스터와의 전투 시에는 다이나믹하고 매력적인 연출을 위해 근거리, 중거리, 원거리와 같은 각 캐릭터의 특성에 따라 세 개의 시점으로 화면이 변화하는 새로운 시스템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전투 및 이벤트에서의 선택 행동에 따라 모을 수 있는 액티브 포인트(AP)를 소모하면, PS Vita의 ○△□버튼을 사용한 커맨드 기술을 구사할 수 있는 점도 게임의 특징 중 하나다.

레이기간트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 인트라게임즈 블로그(http://blog.naver.com/intralinks) 및 홈페이지(http://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인트라게임즈 레이기간트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