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나인의 신작 '무협 온라인', CBT 일정 공개

큐브나인은 자사의 게임포털 나라게임을 통해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웹게임 '무협 온라인'의 홈페이지를 금일(8일) 오픈하고 비공개 베타 테스트(이하 CBT) 일정을 금일(8일) 공개했다.

'무협 온라인'은 자신의 캐릭터나 펫, 또는 매력도에 따라 누구나 다른 캐릭터들보다 멋진 칭호를 받을 수 있으며, 5가지의 매력과 개성이 있는 직업을 통해 상황에 따른 역할에 맞게 임무 수행을 하거나 여러 이벤트 콘텐츠를 쉽게 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큐브나인은 '무협 온라인'의 홈페이지 오픈과 동시에 CBT일정을 발표했다. 이번 CBT 일정은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큐브나인의 한 관계자는 "잘 정리된 문파 시스템을 통해 지역쟁탈전, 무림성 쟁탈전, 문파 이벤트 등의 콘텐츠가 다른 문파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지루하지 않도록 민첩하게 진행되고 하드코어 PK를 통해 기분 좋은 긴장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협 온라인' 홈페이지(http://m.nara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협온라인
무협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