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석을 발굴해 공룡을 부활시켜라! '화석 파이터' 8월 6일 정식발매

한국닌텐도(http://www.nintendo.co.kr)는 자사의 게임기 닌텐도 3DS 전용 롤플레잉게임 '화석 파이터'를 오는 8월 6일 정식 발매한다고 금일(9일) 발표했다.

'화석파이터'는 플레이어가 평화와 안전을 지키는 정의의 조직 R 키퍼즈의 일원이 되어, 광대한 화석 발굴장 R 화석 파크에서 화석을 발굴해 공룡으로 부활시키고 그 공룡으로 배틀을 펼치는 롤플레잉 게임이다.

이 게임은 차를 운전해서 필드를 이리저리 누비며 레이더로 화석을 탐색하거나 터치펜을 사용해 해머나 드릴로 화석을 발굴하여 공룡으로 부활시키고, 그 공룡으로 배틀을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화석이 상처를 입지 않도록 깨끗하게 발굴할수록 강력한 공룡으로 부활하며, 머리, 몸통, 다리 등 부위별로 나누어져 종류에 따라 각각 다른 공룡으로 부활하기 때문에, 각 파트를 맞추어 나가거나 다양한 종류의 공룡을 수집해 나갈 수 있다.

이렇게 부활시킨 공룡은 필드에 돌아다니는 야생 공룡이나 적이 부활시킨 공룡과 배틀을 펼치게 된다. 각 공룡들은 물, 불, 땅, 바람 등의 속성을 지니고 있어 다양한 조합이 필요하며, 배틀에서 승리할수록 공룡은 성장해 나간다.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화석 파이터'의 희망소비자가격은 44,000원이다.

화석파이터
화석파이터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