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프 올스타즈', 일본 대표 아이돌 그룹 AKB48과 손잡았다!

갈라랩(대표 김현수)은 자사에서 개발한 모바일RPG '프리프 올스타즈'의 일본에서 정식 서비스를 지난 4일 시작했다고 금일(9일) 밝혔다.

갈라재팬(대표 김지예)을 통해 서비스 되는 '프리프 올스타즈'는 현재 150여 국가에 영어 버전으로 서비스 중이며,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일본어 버전이 출시됐다.

특히, 이번 일본 출시와 함께 일본 최고의 아이돌 그룹 AKB48과 손잡고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해 일본 내 관심이 뜨겁다. AKB48은 2005년에 데뷔해 정규음반 4장, 베스트음반 3장, 극장음반 32장, CD싱글 42장, 디지털싱글 3장을 발매하고 골든디스크 대상, 올해의 가수, 베스트 앨범상 등 수많은 상을 수상한 일본의 대표 아이돌 그룹이다.

일본 서비스를 담당하는 갈라재팬 측은 AKB48에서 인기가 높고 게임의 귀여운 이미지에 딱 맞는 와타나베 마유, 카시와기 유키, 시마 자키 하루카 3명을 '프리프 올스타즈'의 홍보 모델로 전면 내세워 공식CM송, TV 광고, 게임 내 이벤트 및 오프라인 이벤트 등 대규모 온. 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진행 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프올스타즈' 홈페이지(http://flyffallstars.jp/)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FlyffA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프올스타즈 이미지
프리프올스타즈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