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실시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가 서비스 예정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시작한다고 금일(11일) 밝혔다.

오는 18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는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은 엘엔케이로직코리아와 네오위즈게임즈의 일본 자회사 게임온(대표 이상엽)이 공동 개발한 작품이다. 일본에서 1천만부의 판매수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판타지 소설 '로도스도 전기- 회색의 마녀'를 기반으로 제작된 이 게임은 저주받은 섬 로도스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은 독특한 전투 시스템, 리액션 스킬 등 차별화된 콘텐츠와 소설 속 인물과 함께하는 신뢰 퀘스트 등 다양한 임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지난 7일 성황리에 종료된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에서 게이머들은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만의 특징에 긍정적인 평가를 내리며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의 채널링 사이트를 금일부터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는 등 본격적인 게이머 몰이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정식 서비스 시작일인 18일부터 7월 2일까지 피망 채널링 사이트에서 게임에 접속해 1만 원 이상 구매한 게이머 선착순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2만 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로도스도 전기 온라인' 채널링 페이지(http://lodosswa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도스도전기 네오위즈게임즈 채널링
로도스도전기 네오위즈게임즈 채널링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