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GTA온라인 '부당이득' 파트1 업데이트

락스타 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액션 온라인게임 그랜드 테프트 오토 온라인(이하 GTA 온라인)에 '부당이득' 파트1을 업데이트했다고 금일(11일) 밝혔다.

'부당이득'은 온라인 습격으로 많은 돈을 번 게이머들을 위한 콘텐츠로, 문이 위쪽으로 열리는 슈퍼카, 황금 외관의 비행기 등이 제공된다.

GTA 온라인용 '부당이득' 파트 1은 금일부터 플레이할 수 있으며, 게이머는 페가시 오시리스, 알바니 버고, 베네팩터 스털링 GT, 이너스 윈저등 고급 자동차, 2종의 디럭스 비행기를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상점에 신규 복장, 목걸이, 귀걸이, 시계 및 호신용 무기인 컴뱃 PDW도 등장한다.
.
한편, 금일 자동 업데이트를 실시한 엑스박스원과 플레이스테이션4 버전의 게이머는 PC 버전에 있던 1인칭 이동 수단인 후드 카메라 옵션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디자인을 개편해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이동 수단 웹사이트, 휴대전화의 대기 중 메뉴에서 새로운 '세션 내 친구' 옵션을 이용해 대기 중인 작업에 친구들을 모두 초대할 수 있는 등 신규 기능도 추가됐다.

gta온라인부당이득150611
gta온라인부당이득150611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