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일본 구글플레이서 최고 매출 순위 경신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지난 6월 12일 일본 구글플레이 게임 최고 매출 순위 15위에 오르며 출시 이후 가장 높은 성적을 기록했다고 금일(15일)밝혔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최근 업데이트와 함께 일본 현지법인을 통한 최적화된 현지 마케팅 활동이 이번 순위 상승의 원동력이 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서머너즈 워'는 이미 지난 해부터 일본시장에서 높은 성과를 올리고 있으며, 지난 달부터 온/오프라인 브랜드 캠페인 활동을 진행하며 현지 시장에 대한 추가적인 공략에 나서고 있다.

특히, 지난 12일 일본 구글플레이 게임 매출 순위 자체 최고인 15위를 기록했으며, 애플 앱스토어 역시 16위 까지 오르는 등 양대 마켓 모두에서 10위권대로 진입했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일본 게임 게이머를 공략하기 위해 전파력이 높은 아키하바라 지역에서 프로모션과 캠페인을 진행하였으며, 순차적으로 대중들의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TV 광고와 게임 방송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라고 밝혔다.

서머너즈워 일본 서비스 이미지
서머너즈워 일본 서비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