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타운'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기념 사전 등록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플레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에브리타운 for Kakao'가 오늘부터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사전 등록 이벤트는 오는 23일 네이버 앱스토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실시되며, 금일부터 모든 게이머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신청 방법은 23일 출시 전까지 네이버 앱스토어 이벤트 페이지(http://event.appstore.naver.com/eventPage/everyTown.nhn)를 통해 이름과 전화번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신청 완료된다.

위메이드는 사전 등록을 신청한 게이머 전원에게 시드와 골드, 하트를 포함해 네이버 할인 쿠폰, 일손돕기 쿠폰, 상점, 조경물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청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만원 상당의 '명품 핸드백'과 '지갑', '고급 쥬얼리 상품권'이 지급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네이버 앱스토어 런칭 시 신규 가입자들에게는 토피어리, 하늘 조경물 아이템은 물론, 할인 쿠폰과 마일리지 적립 2배의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브리타운 for Kakao'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브리타운
에브리타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