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발2, 오는 7월 2일 미국, 유럽 지역 공개 서비스 시작

이스트소프트는 오는 7월 2일(미국 서부 시간 기준)부터 자사의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카발2의 미국, 유럽 지역 공개 서비스 및 게임 상용화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금일(15일) 밝혔다.

카발2는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2,800만 명 이상의 누적가입자를 확보한 카발 온라인의 후속작으로 카발2의 한국 서비스 오픈 당시 현지 게임 웹진에서 카발2 한국 오픈 소식이 TOP10 뉴스에 오르는 등 해외 유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카발2는 현재 영문 홈페이지를 통해 OBT 신청 접수를 시작하였으며, 런칭일보다 3일 먼저 게임접속이 가능한 OBT 스타터 아이템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 외에도 페이스북, 트위터, 트위치 채널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 클래스별 스킬 영상, 던전 플레이 영상 등을 공개하며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카발2 영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경우 '좋아요' 숫자가 33만 개를 돌파했다.

카발2의 미국∙유럽 서비스는 이스트소프트의 미국 현지 법인 ESTsoft Inc. 에서 진행하며 OBT 및 상용화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카발2 영문 홈페이지(http://www.cabal2.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발2 미국, 유럽 서비스 이미지
카발2 미국, 유럽 서비스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