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흔한 RPG는 NO! 잘빠진 모바일게임 '불패전신'

조영준

퍼펙트월드코리아의 신작 모바일게임 '불패전신'이 금일(16일) 구글 플레이를 통해 게이머들을 찾았다.

퍼펙트월드 코리아 산하 씽윈(XingYun)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불패전신'은 한번의 터치 만으로 화려한 스킬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다양한 능력치를 지닌 수호령을 수집하고 육성하여 함께 전투를 느낄 수 있는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불패전신

지난 10일 신규 영상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모습을 드러낸 바 있는 '불패전신'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부분은 바로 빠른 레벨업 시스템과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다양한 게임 콘텐츠다.

'불패전신'은 쿼터뷰 시점의 액션이 펼쳐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게이머는 일반 혹은 자동 공격으로 전투를 진행할 수 있으며, 화려한 스킬과 수려한 액션 플레이를 감상할 수 있다.

불패전신

게임의 직업은 모두 3종류로 나뉜다. 다양한 공격 증가 스킬과 단단한 방어력을 자랑하는 '전사', 빠른 몸놀림으로 높은 회피력을 지니고 있으며, 각종 암살 스킬을 지닌 '도적', 원거리에서 적을 공격하며 다양한 술법을 사용하는 '법사' 등 게이머의 취향에 따라 직업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모든 직업에 남녀를 선택할 수 있는 점도 흥미로운 부분이다.

아울러 더욱 상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던전 시스템의 경우 일반, 영웅, 수집 등 다양한 던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반 던전은 이름 그대로 경험치와 일정한 금액을 얻을 수 있는 곳이며, 영웅 던전은 강력한 보스를 처치하는 던전으로, 스킬과 아이템을 단련해서 참가해야 한다.

불패전신

게이머와 전투를 함께하는 동반자 '수호령' 시스템 역시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크게 회복스킬을 지닌 지원형, 공격스킬을 지닌 공격형 등으로 나뉜 '수호령'은 등급에 따라 보유할 수 있는 스킬이 제한되어 있다. 또한, 다른 수호령 카드를 소모하여 레벨을 상승시킬 수 있고, 스킬 역시 여러 재료를 통해 강화시킬 수 있으며, 캐릭터의 성장과 함께 더욱 강력한 '수호령'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불패전신 이미지

이와 함께 게임 형태로 매일 1회 참여할 수 있는 '주사위', '호송 이벤트'와 '그림 맞추기', '캐릭터 빙고 판' 등의 수 많은 즐길 거리 역시 게임의 볼륨을 더해주며, 캐릭터의 레벨 상승에 따라 순차적으로 열리게되는 세부 콘텐츠, '도전자', '승부사', '검투사' 등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획득하게 되는 '칭호 시스템' 등 역시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 퍼펙트월드코리아 불패전신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