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 모바일 퀴즈 대결 게임 '퀴즈월드킹2' 구글플레이 출시

네오위즈게임즈의 자회사인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대표 오은석)는 블루윈드(대표 홍두선)에서 개발한 모바일 실시간 퀴즈 대전 게임 퀴즈월드킹2를 구글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퀴즈월드킹2는 2012년 출시돼 700만 다운로드 이상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모았던 모바일게임 퀴즈킹의 후속작으로, 실제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매칭되어 퀴즈 대전을 즐기고 이벤트를 통해 선물을 받아갈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퀴즈는 생활상식, 순발력퀴즈, 영화/대중가요 뿐만 아니라 영어, 한자 등 교육분야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갖추고 있어 게임의 재미와 동시에 지식 습득의 기회도 제공한다.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는 이번 퀴즈월드킹2의 출시와 함께 이용자가 직접 참여해 퀴즈를 출제할 수 있는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갖춰나가고, 추후 다양한 분야의 퀴즈 콘텐츠를 업데이트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에버랜드와 제휴를 맺고 오는 30일까지 선물대전 이벤트를 통해 에버랜드 및 캐리비안베이 1일 이용권을 선물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 이상수 사업부장은 "세상을 놀이터로(Play the World)라는 회사의 비전에 따라 캐주얼 장르의 게임 등 보다 넓은 사용자층을 겨냥한 사업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며 "가로세로 낱말맞추기, 퀴즈킹, 도둑 루팡 등 다년간 파급력 있는 캐주얼게임을 개발하고 성공경험을 축적한 블루윈드와 함께 퀴즈월드킹2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해 10월 네오위즈게임즈의 웹보드 게임 사업에서 100% 자회사로 분리되어 설립된 네오위즈플레이스튜디오는 웹보드, 소셜카지노 중심의 게임 사업형태를 유지하고 강화하는 동시에 모바일 웹보드 게임의 장르 다변화로 퍼즐, 퀴즈 방식과 같은 캐주얼 게임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퀴즈월드킹2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게임을 검색하거나 다운로드 링크(http://ppl.cm/qk2)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퀴즈월드킹2
퀴즈월드킹2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