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사가, 에너지를 다스리는 '에너지연구원' 업데이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로스트사가에 신규 용병 '에너지연구원'을 금일(17일) 공개했다.

‘에너지연구원’은 위성으로부터 에너지를 받아 전방으로 에너지 포를 발사하는 ‘새틀라이트 차지’, 에너지 충격파를 생성하는 ‘열역학 제1법칙’, 3단계에 걸쳐 다양한 기술을 선보이는 ‘분석’, 자신의 게이지를 충전하고 상대의 스킬 게이지를 소멸시키는 ‘급속충전’을 주요 스킬로 사용한다.

한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는 '에너지연구원' 출시를 기념해 캐릭터와 각종 장비가 포함된 패키지를 판매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금일부터 6월 24일까지 게임에 최초 접속하는 이들에게 ‘영구장비’, ‘차원조각 꾸러미’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슈퍼 백신’을 선물하고, 접속 시간 45분을 유지하면 ‘주사기 보관함’을 매일 최대 3개까지 제공한다.

또한, 20일(토)과 21일(일) 12시부터 18시까지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조합기’, ‘낡은 단오부채함’, ‘단오부채함’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자.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lostsag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너지연구원
에너지연구원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