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 2' 자막 한글 버전 예약 판매 실시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킹 아트 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유통 예정인 어드벤처 PC게임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 2' 자막 한글 버전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 2'는 판타지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 어드벤처 PC게임으로, 동화적인 분위기와 풍자적 유머가 특징인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게이머는 젊은 마법사 윌버, 우드랜드의 용감한 엘프 공주 아이보, 노스랜드에서 온 털북숭이 생물 크리터, 그리고 네이트와 합류해 그들의 운명을 이행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하며, 마도사 멍커스가 이끄는 그림자 군단에 대항해 오랜 전쟁의 향방을 결정지을 수 있는 신성한 유물을 찾아내야 한다.

이번 예약 판매 구매자는 '북 오브 언리튼 테일즈 2'를 정가보다 20% 저렴하게 살 수 있고, 한정 수량 추가 다운로드 콘텐츠 '알마낙 에디션 엑스트라'를 얻는다. '알마낙 에디션 엑스트라'에는 104페이지 분량의 디지털 아트북, 디지털 설명서, 오케스트라 사운드 트랙, 메이킹 영상, 크리터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인게임 콘텐츠 'Color Your Critter', 디지털 포스터 2종이 들어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이렉트 게임즈 홈페이지(https://www.directg.net/main/main.html)에서 확인할 수 있다.

북오브언리튼테일즈2150617
북오브언리튼테일즈215061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