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레이븐'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 이하 넷마블)는 넷마블에스티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롤플레잉 모바일게임 '레이븐 with NAVER'(이하 '레이븐')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금일(17일)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공개된 신규 지역 '해안 협곡'은 쉬움, 보통, 어려움 등 각 난이도마다 5개씩 총 15스테이지로 구성됐으며, 여러 공격 패턴을 지닌 해양 생물형 지역 보스들이 출현한다. 스테이지를 완료한 게이머는 장신구 아이템을 비롯해 기존 지역보다 더 많은 경험치와 골드를 얻을 수 있다.

그리고 모든 지역의 어려움 난이도에 상대방을 얼게 해 행동에 일시적인 제약을 주는 신규 레이드 보스 '프로즌 자이언트'가 새롭게 등장하고, 해당 보스를 공략한 게이머에겐 망토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 밖에 길드원 출석 인원에 따라 매일 골드와 우정 포인트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길드원 출석 시스템'도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됐다.

아울러 넷마블은 '레이븐'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6월 23일까지 신규 레이드 보스 '프로즌 자이언트'를 1회 이상 처치한 게이머에게 방어구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오는 6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게이머에게 '희귀 망토'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넷마블의 박영재 본부장은 "해안 협곡은 스테이지 보상 외에도 완료한 시간에 따라 전설 방어구, 무기, 장신구 등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는 만큼 적극적으로 도전하시어 색다른 재미와 풍성한 보상 모두 누리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재미 줄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신규 지역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이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 및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이븐150617
레이븐150617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