룰더스카이, 여름 맞이 신규 업데이트 실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소셜네트워크게임(SNG) '룰더스카이'에 게이머 편의성을 강화하는 여름 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먼저, 게이머가 직접 제작에 참여해 건물과 데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뚝딱뚝딱 공작소'를 새단장 오픈했다. 또, 출석 누적 횟수에 따라 하루에 한 번 보상 리워드를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 시스템을 한시적으로 도입하고, 별똥별 도움을 요청할 친구 10명을 자동적으로 추가하는 기능을 도입해 게이머 편의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보랏빛 라일락 꽃을 모티브로 제작된 '릴리의 라일락 나무 집' 건물과 '라일락 나무' 데코 아이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조이시티는 이를 기념해 일주일 간 플로티아의 모든 건물에 2배의 효율을 적용하고, 새로워진 공작소와 관련된 퀘스트를 완료할 때마다 '은열쇠(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스타 상품 구매 시 30%에 해당하는 추가 스타를 증정하는 '스타 더 드림'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는 것은 물론, 업데이트 이후, 게임에 접속만 해도 '은열쇠(게임캐쉬)' 50개와 레어 건물을 획득할 수 있는 '요술 항아리(아이템)' 3개를 선물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룰더스카이' 홈페이지(http://www.rulethesk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룰더스카이
룰더스카이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