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일이삼국지' 국가전 업데이트 실시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일이삼국지'에 '국가전'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일이삼국지'의 핵심 콘텐츠 '국가전'은 삼국지 게임의 가장 큰 재미요소로 손 꼽히는 세력간 대결을 통해 각 국가의 순위를 정하고 그에 따른 보상을 지급하는 시스템이다.

'국가전'은 2주 1회 진행되며 토요일에 선발전이 진행되고 이후 선발전에서 32위권에 진입한 국가를 대상으로 일요일 오후 8시부터 국가전 토너먼트를 진행해 순위를 결정한다. 첫 국가전은 오는 20일과 21일 오후 8시에 시작된다.게이머는 '국가전'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토너먼트가 진행되는 동안 각 경기당 승리 예측 국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에 따른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룽투코리아는 오는 23일까지 누적 출석 체크 이벤트, 매일매일 지름신 추가 선물 이벤트, 아이템 드랍 이벤트를 통해 만두, 금화, 흑수정, 선물상자 등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체력과 금화가 들어있는 응원패키지를 한정 판매 한다.

룽투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일이삼국지'가 입소문을 타고 많은 신규 게이머들이 추가로 유입되고 있다”라며, “정식 출시 이후 여러 마케싀 인기 무료 게임 순위 1~2위를 유지하는 등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이삼국지' 이벤트 페이지(http://event.longtukorea.com/123kukji/launch)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123kukj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이삼국지
일이삼국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