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 데빌메이크라이4 스페셜에디션 출시

게임피아(www.egamepia.com)는 캡콤 아시아와 협력하여 데빌메이크라이4 스페셜에디션을 출시했다고 금일(18일) 밝혔다.

데빌메이크라이4 스페셜에디션은 2008년에 출시돼 300만장 이상 판매고를 올린 데빌메이크라이4에 새로운 캐릭터와 콘텐츠를 추가한 확장판이다.

기존의 단테와 버질 외에 버질, 레이디, 트리시가 신 캐릭터로 추가되어 총 5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데빌메이크라이4 PC판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레전더리 다크 나이트 모드도 포함됐다. 레전더리 다크 나이트 모드는 한꺼번에 등장하는 더욱 강해진 적들과 맞서 싸워야 하는 모드로, 이 때 새로운 콤보 기술을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화끈한 게임 플레이를 더욱 즐길 수 있다.

데빌메이크라이4 스페셜 에디션
데빌메이크라이4 스페셜 에디션

또한, 캐릭터가 추가됨과 동시에 새로운 의상과 스킨 또한 추가되어 더욱 풍부해진 게임 플레이를 1,080p 고해상도로 즐길 수 있게 됐다.

데빌메이크라이4 스페셜에디션은 PS4와 XBOX ONE 전용으로 출시되며, 소비자 가격은 3만9000원이다. 쇼핑몰 소프라노(www.sofrano.com/)를 포함한 유명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gamepi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데빌메이크라이4 스페셜 에디션
데빌메이크라이4 스페셜 에디션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