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룬코리아, '천신온라인' 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쿤룬코리아(대표이사 주아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모바일게임 '천신온라인'에 출시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8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오는 7월 2일까지 매일 오후 9시 중립지도에서 보스 몬스터 '원고 신급 수호자'가 등장하며, '원고 신급 수호자'를 격파한 게이머는 유료로 판매되던 '2주년 금삽'을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다. '2주년 금삽'은 보물찾기 시스템에서 '선지오행금신' 펫을 획득하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이다.

또한, 매일 오후 7시 국가 변강에서 '2주년 기념 펫 보스'가 등장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게이머는 펫 보스 '삼재심익'을 공격해 '삼재심익 보물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이 아이템은 교환 상점에서 '삼재심익 2주년 펫'으로 바꿀 수 있다.

이 밖에도 쿤룬코리아는 '천신온라인'을 즐기는 게이머들을 위해 희귀 법보 '파마빌보'와 희귀 보석 '칠채달빛 보물 상자' 등을 상점에서 한정 판매 하고, 여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쿤룬코리아의 라이언 옌 모바일사업 총괄 부사장은 "모바일 게임으로써는 드물게 2주년을 맞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이용자 여러분 덕분에 '천신온라인'이 오랫동안 사랑받게 돼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천신온라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hunsino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천신온라인150618
천신온라인150618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