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워쉽배틀' 구글 플레이 통해 글로벌 출시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금일(19일) 더원게임즈(대표 김문규)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액션 모바일게임 '워쉽배틀'을 구글 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워쉽배틀'은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생동감 넘치는 해상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3D 전함 액션 게임으로, 이 달 5일부터 보름 간 진행한 사전등록에 40만 명이 넘는 게이머들이 몰려 출시에 대한 높은 기대를 확인한 바 있다.

조이시티는 오늘부터 '워쉽배틀'을 전 세계 135여개국에 서비스하고, 영어와 일본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등 총 10개국 언어를 지원해 세계 각국의 게이머들이 보다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조이시티는 '워쉽배틀'의 출시를 기념해 고성능 전함 '아리조나'를 구매할 수 있는 '골드(게임캐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조이시티의 조한서 상무는 “'워쉽배틀'은 4,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글로벌 히트작 '건쉽배틀'의 차기작으로 출시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아온 타이틀” 이라며, “'워쉽배틀'이 성공적으로 글로벌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워쉽배틀' 홈페이지(http://warshipbattle.joycit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워쉽 배틀
워쉽 배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