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모바일 신작 '삼국지조조전 Online' 사전 예약 이벤트 실시

넥슨(대표 박지원)은 띵소프트가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삼국지조조전 Online'의 사전 예약 이벤트를 금일(19일)부터 실시한다.

'삼국지조조전 Online'은 오는 8월 중 첫 번째 테스트를 진행한 후 연내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 출시를 목표로 개발되고 있다.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가하고 이벤트 소식을 SNS를 통해 알리는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라떼 기프티콘'(500명)이 선물된다.

'삼국지조조전 Online'은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SRPG로, 코에이테크모게임스의 인기 타이틀 '삼국지 조조전'의 IP(지식재산권)를 바탕으로, 원작 고유의 방대한 스토리와 탄탄한 게임성을 담고 있다.

특히 수백 개의 '전장'과 '장수', '스킬' 등 풍성한 콘텐츠와 '연의편'과 '전략편' 등 깊이 있는 전략의 재미요소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게임모드를 갖췄다.

한편, '삼국지조조전 Online'은 지난 5월 프로모션 영상 첫 공개 후 원작을 경험한 많은 게이머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며, 하반기 모바일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조조전 Online'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https://i.nx.com/f6c)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조전 온라인
조조전 온라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