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 요괴 RPG 귀참, '超여름맞이 업데이트' 실시

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대표 양선영)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게임 '귀참'에 새로운 지역과 새로운 단짝 캐릭터가 추가되는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금일(19일)밝혔다.

새로 추가된 단짝 캐릭터 '미야모토 무사시(이하 무사시)'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외모와 특정 무기 없이도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의 단짝 캐릭터들과는 달리 일정 게이지가 채워질 경우 게이머가 직접 무사시를 플레이하여 색다른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무사시는 냥가챠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귀참의 시작 마을인 오니가시마에서 퀘스트를 통해 체험해볼 수도 있다.

또한 시나리오의 대단원 중 하나인 '에도 후편'도 업데이트가 되었다. 에도 후편에서는 강력한 보스인 ‘사탄’을 만날 수 있으며 이를 공략할 경우 특수한 무기를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에도 업데이트를 기념한 '컴백 이벤트'도 진행되며, 기존 게이머뿐만 아니라 게이머 유저까지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들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귀참' 홈페이지 (http://gc.cyberstep.kr/)와 특설 페이지(http://gc.cyberstep.kr/special/150616/index.html)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귀참
귀참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