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 콜라보레이션 예고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는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이하 소환사가 되고싶어)'의 콜라보레이션 예고와 함께 신규 소환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다고 금일(22일) 밝혔다.

먼저, '소환사가 되고싶어' 게임에 접속하면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하는 문구와 검은 실루엣으로 처리된 티저 이미지가 팝업으로 뜬다. 티저 이미지는 오는 6월 25일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있다. 머리카락과 비녀로 보이는 모습이 여성 캐릭터로 예상되며, 이미지는 2일 마다 변경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소환사가 되고싶어' 공식 카페를 통해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신규 소환수 카드 2장도 공개했다. 예고된 신규 소환수 카드는 불과 물 속성이며, 팝업 이미지와 같은 캐릭터로 추측된다. 또 다른 신규 소환수 역시 양 갈래의 긴 머리를 하고 있어 여성 캐릭터로 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전용 던전도 추가되며, 콜라보레이션은 7월 16일까지 3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공식 카페의 자유게시판은 '소환사가 되고싶어' 최초로 진행하는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기대감으로 뜨거운 분위기다. 이용자들은 공개된 캐릭터의 실루엣을 보며, 신규 소환수에 대한 많은 궁금증을 나타내고 있다.

'소환사가 되고싶어'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만 제공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페(http://cafe.naver.com/sosip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환사가되고 싶어 이미지
소환사가되고 싶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