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에브리타운 for Kakao'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플레로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SNG '에브리타운 for Kakao'를 네이버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 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에브리타운'은 자신의 마을에서 친구와 함께 농작물을 키우고 마을을 성장시키는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국내 대표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았다.

네이버 앱스토어에서 '에브리타운 for Kakao'를 검색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기존 카카오 계정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로써 에브리타운은 카카오 게임하기를 포함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네이버 앱스토어까지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게 됐다.

이와 함께, 네이버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늘부터 7월 20일까지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레벨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20레벨을 달성하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30레벨과 40레벨 달성 시 갤럭시 S6,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다이슨 청소기, SMEG(스메그) 냉장고를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또한, 7월 6일까지 네이버 앱스토어 이용자 중 시드(게임머니) 큰 박스를 구매하면 추가로 시드. 골드, 하트 등도 증정한다.

한편, 금일 생산시설 2종 및 조경물 6종, 랜덤박스 3종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 했으며 최고레벨을 기존 75레벨에서 80레벨로 상향 조정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브리타운 for Kakao'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 및 카페 (http://cafe.naver.com/everytownforyou)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메이드 에브리타운 이미지
위메이드 에브리타운 이미지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