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GOM eXP, GSL 시즌 2 결승전 정윤종vs한지원 생중계

조영준

GOM eXP는 '2015 스베누 GSL(Global StarCraft® II League) 시즌2' 결승전을 오는 28일 일요일 오후 3시부터 GOM eXP 스튜디오에서 개최한다고 금일(24일) 밝혔다.

'2015 스베누 GSL 시즌2'는 GOM eXP가 주관하고 스베누가 후원하는 스타크래프트2 글로벌 e스포츠 대회로 정윤종(mYinsanity_Rain)과 한지원(CJ ENTUS_ByuL)간의 결승전 만을 남겨두고 있다. 지난 4강 경기에서 한지원은 김유진(JIN AIR GREEN WINGS_sOs)을 이기고 결승전에 진출했으며, 정윤종은 수비형 프로토스의 진면목을 선보이며 이원표(SBENU_Curious)를 꺾고 결승 무대에 올랐다.

CJ ENTUS의 에이스인 한지원은 이번 시즌 개인리그에서 강력한 실력을 선보이며 파죽지세로 매 경기를 승리로 장식, 데뷔 후 처음으로 결승전에서 우승컵을 노리게 됐다. 한지원은 방송 인터뷰에서 “5년동안의 프로게이머 생활에서 첫 결승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뿌듯하다”며 “올 해가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도전하고 있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도 열심히 할 생각이다. 경기장에 부모님도 모셔올 계획”이라고 결승전에 임하는 자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또 한 명의 결승진출자인 정윤종은 지난 2012년 옥션 올킬 스타리그와 2013년 핫식스컵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노련한 선수로 GSL에서 또 한번의 우승을 노린다. 정윤종은 결승전 진출 인터뷰에서 “이번 결승전 진출은 느낌이 많이 다르다. 한지원은 굉장히 머리를 잘 쓰는 선수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준비를 많이 해야겠다”며 “처음으로 GSL 결승전에 올라온 만큼 두 번 다시 오지 않을 기회라 생각하고 팬들이 바라는 GSL 우승을 꼭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GOM eXP는 결승전을 맞이하여 다양한 현장 관람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관람객에게 선수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결승전 기념품 파이널카드와 스베누 5,000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승자예측 이벤트를 통해 ASUS 그래픽카드, 커세어 게이밍 기기, 티빙 스틱 등을 증정한다. 특히 GOM eXP는 결승전 현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의 안전한 현장관람을 위해 스튜디오에 손세정제를 비치하고 마스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방문객 전원을 대상으로 체온을 체크하는 등 방역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2015 스베누 GSL 시즌 2'는 곰플레이어와 곰TV(http://game.gomtv.com), 유튜브 GOM eXP(www.youtube.com/expkr), GOM eXP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네이버 스포츠(http://sports.news.naver.com), 다음TV 팟(http://tvpot.daum.net/), POOQ GOMTV e-sports&games(http://pooq.co.kr), 티빙(http://www.tving.com) 등 다양한 국내외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케이블 TV 'FX'를 통해서는 재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gsl 시즌 2결승전

: 스타 EXP gdl GOM

이전 다음